어쩌다 사장 시즌2 촬영지 및 게스트 총정리
- 카테고리 없음
- 2022. 2. 3.
어쩌다 사장 시즌2 촬영지 및 게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쩌다 사장은 어떤 프로그램인가
프로그램명 : 어쩌다 사장2
방송일 : 매주 목요일 저녁 8:50(2022년 2월 17일 첫 방송)
연출 : 유호진, 윤인회
방송사 : TVN
2021년 2월 25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11회에 걸쳐 방송되었던 어쩌다 사장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도시에서만 살던 남자들이 한적한 시골 마을의 동네 가게를 10일간 맡게되면서 벌어지는 여러 이야기들을 담은 예능이 바로 어쩌다 사장입니다.
시즌1에서 박보영을 시작으로 많은 게스트들이 일일 도우미로 다녀갔는데 차태현, 조인성 임시 사장, 동네 사람들과의 케미가 정말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시골마을 특유의 여유로움과 정이 넘치는 사람들로 인하여 화려함은 없지만 사람이 살아가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시즌1 마지막회에서 눈물을 흘리던 조인성의 모습이 아련한데 어느새 다시 돌아온 시즌2입니다. 시즌2에서는 구멍가게의 규모가 좀 더 커졌습니다.
한 번 해봤으니 두 번째에는 쉬울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엄청 고생했다는 후문이에요.
어쩌다 사장 시즌2 촬영지
시즌1의 촬영지는 강원도 화천군 하남면 원천리에 있는 원천상회였습니다. 그렇다면 어쩌다 사장2의 촬영지는 어디일까요?
바로 전라남도 나주시 공산면에 있는 할인마트입니다. 강원도에서 촬영하다가 남쪽으로 한참 떨어진 전라남도까지 갔네요. 열흘 뒤 진짜 가게의 사장님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 그리고 어떤 사연이 숨어있을지도 매우 궁금해 집니다.
어쩌다 사장2 게스트
시즌1에서는 박보영, 윤시윤, 남주혁, 조보아, 홍경민 등 많은 스타들이 게스트들이 다녀갔는데 시즌2에서는 현재 알려진 게스트로 김혜수, 설현, 이광수, 김우빈 등이 있습니다.
어쩌다 사장이 된 경력직인 차태현, 조인성과 게스트들이 얼마나 또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낼 지 기대가 됩니다. 시즌1이 워낙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시즌2가 제작이 되었는데 사실 예능 시즌2가 성공하는 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두 번째이기 때문에 너무 익숙한 사장들의 모습을 어떻게 재창조 해낼지가 관건인데 그나마 장소도 바뀌고 가게의 규모도 업그레이드 되어서 더 재미있어 지지 않을까 기대를 하게 됩니다.
어쩌다 사장 시즌2가 몇부작인지 궁금한데 시즌1이 11회로 종여을 했기 때문에 이번 어쩌다 사장2도 그정도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모가디슈 줄거리 소말리아 탈출 실화
모가디슈 줄거리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소말리아 탈출 실화를 바탕으로 했기 때문에 더 궁금할텐데 지금주터 이 영화에 대해서 낱낱히 파헤쳐 보겠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pic.news-ch1.com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장인물 및 몇부작 확인
화제의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등장인물과 몇 부작인이 이 드라마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해 볼까 합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어떤 드라마? 원작 : 도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pic.news-ch1.com